본문 바로가기

듀얼, 그 놀라움의 진화, LG V50S ThinQ 사전예약 실시!



지난 4월 세계 최초 5G 서비스의 시작을 알린 LG유플러스! 이후 5G 스마트폰의 출시가 이어지면서, 압도적인 유플러스 5G의 속도를 경험하시는 분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2019 IFA에서 처음 공개된 LG V50S ThinQ에 많은 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기존 모델 V50보다 진화된 듀얼스크린 기능이 강점인데요. LG V50S ThinQ의 WOW한 혁신적인 기능, 그리고 LG유플러스의 WOW한 압도적인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요?


 V50S ThinQ 스펙

 New 폼팩터

듀얼스크린 

 디스플레이

6.4형 OLED FHD + 6.4형 OLED *듀얼스크린 부착시 

 프로세서

 스냅드래곤855

 사이즈 / 무게

 192g

 전면 카메라

 일반 32MP

 후면 카메라

 일반 12MP / 초광각 13MP

 사운드

 스테레오스피커 / Hi-Fi 쿼드 DAC / DTS:X 3D 입체음향

 메모리

 8GB/256GB

 방수방진

 IP68

 내구성

 미국 군사 규격 테스트 통과

배터리 

 4,000mAh

 편의기능

 LG페이 / 화면 내 지문인식 / 고속충전

 색상

 오로라 블랙


#1 5G로 무한 확장하는 듀얼스크린


기존 V50 모델에서 세 가지 각도로만 조절이 가능했던 듀얼스크린은, 이제 360도 프리스탑 힌지로 다양한 각도 구현이 가능해졌습니다. 듀얼스크린의 전면 커버 디스플레이는 닫혀진 화면에서도 시간, 날짜, 배터리 등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죠. 단말 기본 화면과 동일한 6.4형 OLED를 적용한 듀얼스크린은 가볍게 장착만 하면 기존 화면이 연동되기 때문에, 멀티페이지 모드로 유튜브나 포털 화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5G 속도로 즐길 수 있는 고사양 게임 앱을 구동할 때 듀얼스크린의 활용도는 더욱 커지는데요. 나만의 게임패드를 적용하면 한 화면에 컨트롤러를, 다른 화면에는 게임화면을 온전히 구현이 가능하니, 단일 화면보다 더욱 몰입감있는 게임 컨트롤이 가능하겠습니다.


#2 콘텐츠 제작에 딱 맞는 V50S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요즘, V50S를 만나면 여러분의 일상을 바로 콘텐츠로 만들 수 있습니다. V50S는 3,200만 화소의 강력한 빅센서 카메라를 장착해 야간 촬영에도 더욱 밝고 선명한 촬영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자전거, 서핑과 같은 액티비티 화면도 안정감 있게 담을 수 있는 AI 액션샷 기능을 지원합니다. AI가 움직이는 피사체를 인식해 최적의 셔터스피드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이죠. 동영상 촬영에서 ASMR 모드를 활성화해보세요. 개인방송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V50S는 강력한 콘텐츠 촬영 디바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10dB 향상된 고감도 마이크를 통해 ASMR 콘텐츠 촬영이 가능해집니다.


#3 사용자 중심의 UX 디자인


V50S는 듀얼스크린의 적용 여부에 따라 사용자 액션에 최적화된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한 손 조작도 가능하게 주요 메뉴 탭을 하단에 배치했고, 굵어진 폰트 스타일과 새롭게 디자인된 아이콘으로 더욱 명확해진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V50S ThinQ 사전예약 혜택은?


#1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진화한 듀얼스크린으로 돌아온 V50S ThinQ를 유플러스 5G로 만나면, 더욱 WOW한 혜택도 함께 따라옵니다! LG유플러스에서 LG V50S를 개통한 고객분들이라면 12월 31일까지, 유튜브를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3개월 무료로 제공합니다. 쾌적한 5G의 속도로 광고 없이 유튜브를 즐길 수 있겠네요. 3개월 무료 이용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유료 회원으로 전환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2 VR헤드셋 무료

유플러스 5G의 요금제 중 105,000원 이상 이용 고객이라면, 12월 31일까지 VR헤드셋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때 가입한 요금제를 3개월 간 유지해야하며, 낮은 요금제로 변경 시엔 기기 비용이 청구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3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앱, GeForce NOW 무료 체험

유플러스 5G의 요금제 중 95,000원 이상 이용 고객이라면, 11월 30일까지 지포스나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100여 종에 달하는 인기 PC게임을 V50S에서 구동할 수 있겠네요. (*앱 내 유료 게임은 별도 구매 필요하며, 무료 기간 이후에는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중고폰 가격 보장프로그램 가입 시 최대 60만원 보장, 제휴카드 결제시 통신료 48만원 할인, 신한카드 LG페이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등! (상세내용 공식 홈페이지 참조) V50S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구매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V50S ThinQ 사전예약 신청하러 가기


V시리즈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을 V어워즈에 초대합니다


유플러스가 V50S ThinQ의 출시를 기념해, 가장 다양하게 / 오랫동안/ 온 가족이 함께 유플러스와 V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님을 찾습니다! V10부터 V50까지 다양한 V시리즈를 사용해온 유플러스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V50S 런칭 파티 초대권을 경품으로 드립니다.


V어워즈 선발 기준 

 수상 혜택

수상 정원 

선발 기준 

 유플러스 VIP상

1명 

 현재 V시리즈를 사용 중이며 가장 오랫동안 유플러스를 사용한 고객 

 VIP 매니아상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한 고객 

 VIP 패밀리상

한가족

(최대 4명) 

 V시리즈 사용고객 + 가족 모두 LG스마트폰 사용 + 가족결합 이용 중인 고객

 VIP 응원상

4명 

 유플러스 가입 & LG 단말 사용 3년 이상 + V50S 예약가입 완료 고객


손연재와 함께하는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V50S 런칭 파티와 V어워즈 시상식은 10월 11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개최 예정입니다. 유플러스에서 V시리즈를 함께 해온 분이라면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V어워즈 응모하러 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스마트기기 이름 속 숫자, 어떻게 정해지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