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V50S ThinQ 출시! LG유플러스 고객님을 V어워즈 명예의 전당으로 초대합니다


LG V50S ThinQ 출시를 기념하여,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V어워즈 명예의 전당에 유플러스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때로는 가장 다양하게, 때로는 가장 오랫동안, 때로는 온 가족이 함께 유플러스와 V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님을 위한 어워즈인데요.


 

V어워즈에는 총 네 가지 상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먼저, LG V시리즈를 알아볼까요? LG V시리즈는 LG V10, LG V20, LG V30, LG V40, LG V50 총 다섯 가지 모델로 고객님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아 온 LG의 대표적인 시리즈죠. 


그럼 V어워즈 명예의 전당에는 어떤 상이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1. 유플러스 VIP상

- 현재 V시리즈를 사용 중이며 가장 오랫동안 유플러스를 사용하신 고객님께 드리는 상입니다. 유플러스 가입 기간이 긴 고객님들에게 유리할 듯 하네요!


2. VIP 매니아상 

- VIP 매니아상은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하신 고객님을 찾는 상입니다. LG V10부터 LG V50까지 모두 사용하신 진정한 V시리즈 매니아 고객님이라면 VIP 매니아상에 응모해보시길 바랍니다!


3. VIP 패밀리상

- V시리즈 사용 고객님 중 가족 모두 LG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가족결합을 이용 중이신 고객님을 의미합니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유플러스 가족 결합으로 V시리즈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진정한 LG VIP 패밀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4. VIP 챌린저상

- 유플러스 가입 후, LG단말기를 3년 이상 사용하며 LG V50S ThinQ 예약가입을 완료한 고객님께 드리는 상입니다. 앞으로 LG V시리즈 VIP로 나아가실 고객님들을 찾고 있으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V시리즈 : V10, V20, V30, V40, V50

※가장 오랫동안 유플러스 사용고객은 연속 사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패밀리상의 가족 LG스마트폰은 LG에서 국내 출시된 모든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합니다.



응모 방법은 LG V50S ThinQ 예약가입 신청 시 명예의 전당 이벤트 응모 항목에 체크하시거나 아래 링크를통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되는데요. 체크 하나, 버튼 하나로 손쉽게 응모가 가능하답니다!


응모 기간은 2019년 10월 1일 화요일부터 10월 7일 월요일까지니 마감 전에 응모해주세요~


V어워즈 시상식은 10월 11일 금요일 저녁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진행되는데요. 호텔에서 저녁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며 참석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손연재와 함께 하는 스마트 홈트 체험도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니 놓치지 마세요!


 


수상 혜택은 LG V50S ThinQ 단말기,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등 고급스러운 경품으로 준비해두었답니다! 솔깃하시지 않나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그럼, 명예의 전당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V 어워즈 응모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듀얼, 그 놀라움의 진화, LG V50S ThinQ 사전예약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