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V50S ThinQ 출시! 듀얼스크린은 어떻게 달라졌을까?



지난 9월, 2019 IFA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더욱 진화된 듀얼스크린으로 돌아온 LG V50S ThinQ가 드디어 출시됐습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많은 고객들께서 선택의 이유로 듀얼스크린을 꼽을만큼,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 기능이 궁금해지는데요. 기존 모델 V50의 듀얼스크린에 비해 과연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직접 사용해본 생생한 후기로 알려드릴게요!


V50S ThinQ 스펙 

 New 폼팩터

듀얼스크린 

 디스플레이

 6.4형 OLED FHD + 6.4형 OLED

*듀얼스크린 부착시

 프로세서

스냅드래곤855 

 사이즈 / 무게

 192g

 전면 카메라

 일반 32MP

 후면 카메라

 일반 12MP / 초광각 13MP

 사운드

 스테레오스피커 / Hi-Fi 쿼드 DAC / DTS:X 3D 입체음향

 메모리

 8GB/256GB

 방수방진

 IP68

 내구성

 미국 군사 규격 테스트 통과

 배터리

 4,000mAh

 편의 기능

 LG페이 / 화면 내 지문인식 / 고속충전

 색상

 오로라 블랙



#1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360도 프리 스탑



기존 모델 V50의 듀얼스크린 힌지 각도가 104도, 180도, 360도 세 가지를 지원했다면, V50S의 듀얼스크린은 이제 원하는 모든 각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직접 각도를 조절해보니 연결부의 움직임이 어려움 없이 부드럽게 조절되었는데요. 게임 패드로 고사양 게임을 즐길 때는 완전한 360도로 활용하고, 유튜브를 시청할 때는 책상에 세울 수 있겠네요. 



또한 업무용 문서를 열어볼 때는 마치 노트북을 열어놓은 듯한 각도로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듀얼스크린의 해상도를 단말 화면과 동일한 6.4인치 OLED를 적용해, 이질감 없는 고해상도 화면으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가볍게 장착만 하면 기존 화면이 연동되기 때문에, 멀티페이지 모드로 유튜브나 포털 화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연결 방식의 변화! Pogo에서 C타입으로


연결 방식은 접점 방식인 Pogo에서 직접 연결 방식인 USB-C(디스플레이 포트)로 변화했습니다. 이로 인해 듀얼스크린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더욱 깔끔해진 디자인이 완성되었는데요.



듀얼 스크린을 장착할 때 하단부 단자에 듀얼스크린의 커넥터를 꽂아주면 연결이 됩니다. 이는 듀얼스크린을 충전할 때도 동일한데요. 마그네틱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쉬운 탈부착이 가능하죠. 연결방식이 무선에서 유선으로 바뀐 만큼, 반응 속도 면에서도 훨씬 개선된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3 사용자 의견을 반영한 2.1인치 OLED 커버 디스플레이



듀얼스크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을 때, 약 45%의 고객이 듀얼스크린 외부에도 디스플레이가 장착되면 좋겠다고 응답한 바 있는데요. V50S의 듀얼스크린 전면부에 2.1인치의 OLED 커버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듀얼스크린을 움직이거나 전원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활성화되는데요. 기존 모델과 달리 스크린을 열지 않고도 시계, 날짜, 배터리 상태, 알람 등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겠네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V50S ThinQ 구매 혜택은?

더욱 진화한 듀얼스크린으로 돌아온 V50S ThinQ, LG유플러스에서 만나면 그 혜택이 더욱 커집니다!


#1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LG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정상가의 50%를 보상받으며 V50S를 만날 수 있습니다. 256GB 정상가인 120만원으로 가정 시, 절반 가격만 24개월 간 나누어 내고, 이후에 V50S 기기를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월 할부금으로 약 29,515원을 납부하면 되니 더욱 가벼운 맘으로 V50S를 만날 수 있겠습니다.

*월 할부금액은 수수료 5.9%가 포함된 금액으로, 할부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가입 기간이 지나면 기기 반납 후, LG유플러스의 후속 LG V 또는 G시리즈로 변경하는 조건입니다.




#2 LGU+ 스마트플랜! 제휴카드로 통신료 할인도 챙기세요

기기뿐만 아니라 통신료 할인도 LG유플러스에서 챙겨드릴게요. Big Plus 신한카드로 통신요금을 결제하면, 24개월간 최대 48만원의 통신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카드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15,000원 할인을, 70만원 이상인 경우 20,000원 할인을 지원합니다.

*상기 할인금액은 스마트할부 실적 발생기간까지 제공됩니다.


#3 신한카드 LG Pay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LG유플러스는 캐시백도 차곡차곡 챙겨드립니다. 다음달에 LG페이로 3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다다음달 말에 1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드리는데요. 캐시백 제공은 스마트할부 승인일 기준으로 지원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4 묵혀있던 제휴포인트, V50S 구매에 활용하세요


신용카드 포인트와 각종 가맹점 포인트로 묵혀있던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 LG유플러스에서는 제휴 포인트를 할인권으로 바꾸어 할부금 할인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나, 우리 등 신용카드 제휴사와 GS&Point, OK캐쉬백 등 통합 포인트 제휴사의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포인트 파크 홈페이지(uplus.pointpark.com)에서 본인의 포인트로 할인권을 발급 받아 저렴한 V50S 구매가 가능합니다.


더욱 진화한 듀얼스크린과 압도적인 구매혜택으로 돌아온 V50S ThinQ, LG유플러스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스마트기기 이름 속 숫자, 어떻게 정해지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