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이벤트] 일상을 노트하다! 내 일상을 그림일기로 기록하고 갤노트받기


벌써 올해도 9월을 향하고 있습니다. 길게만 느껴졌던 365일도 눈깜짝할 새에 절반 가까이 지나간 것을 보며, 소소한 일상이라도 짧게나마 기록하는 것이 참 소중한 일이라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는 달입니다.

 

유플러스에서는 갤럭시 노트20 출시를 맞아, 여러분들의 소중한 하루하루를 예쁜 그림과 함께 노트(note)해볼 수 있는 그림일기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그림과 함께 매일 흘러가는 평범한 일상을 조금은 특별하게 기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기분 좋은 선물도 함께 드리고 있답니다.


내 소중한 일상 기록하고 갤럭시 노트20 받기



이벤트 참여는 매우 재밌게, 또 간단하게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오늘의 일기 쓰러가기버튼을 눌러 시작해주세요.

 

일기 쓰러가기버튼을 누르면 일기의 가장 기본인 날씨 기록란이 나오는데요! 오늘의 날씨부터 한 번 기록해볼까요? 비가 많이 오는 요즈음에는 비가 내렸어요를 많이 선택해주실 것 같네요.



다음으로, 여러분의 일상에서 일어났던 일을 기록해보세요. 유튜브 시청부터 요가, 달리기 등의 운동, 먹었던 음식과 방법, 취미생활 등 다양한 그림일기 선택지가 있어 보다 세세하게 어떤 것을 어떻게 했고, 그 때 느낌이 어떠했는지 세세하게 기록을 남겨볼 수 있답니다



그 날의 일상을 기록한 뒤에는, 본인의 헤어 스타일 등을 선택해 나만의 캐릭터 또한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그 날의 기분과 머리모양 등 소소한 부분까지 귀엽게 표현할 수 있어 더 흥미롭게 느껴지네요. 표정과 헤어스타일을 선택하고 나면, 그림일기가 그려지는 화면이 로딩되면서 나만의 그림일기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완성된 그림일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매일매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그리고 최종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 갤럭시 노트20을 선물로 드립니다. 그림일기 이벤트는 814일부터 96일까지 진행되며, 하루에 한 번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필수 해시태그인 #일상을노트하다 #갤노트20그림일기 #갤럭시노트20 #유플러스 도 함께 적어주는 것, 잊지 마세요. 언젠가 소중한 기억이 될 일상을 예쁜 일러스트와 함께 기록 해보시고, 맛있는 음료쿠폰까지 받는 이벤트라니, 참 뜻 깊으면서도 즐거운 이벤트인 듯 합니다 :-)


<유플러스 갤럭시 노트20 그림일기 챌린지>

 

이벤트 기간 : 8/14() – 9/6()

 

이벤트 방법 : 이벤트 페이지에서 완성한 그림일기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필수 해시태그: #일상을노트하다 #갤노트20그림일기 #갤럭시노트20 #유플러스


한 편, 갤럭시 노트20 출시를 맞아 유플러스에서는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GQ와의 콜라보 화보를 촬영했는데요. 잠시 감상해보겠습니다 😊.





일상 속에서 노트와 함께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스타일리쉬하게 보여주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모델도, 또 갤럭시 노트20 미스틱핑크의 신비로운 색감도 잘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20의 가장 큰 장점은 광범위하게 활용 가능한 S펜을 활용하여 생각과 느낌 등을 그때그때마다 자유롭고 그리고 디테일하게 기록해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갤럭시 노트20과 함께 일상을 의미 있게 기록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그림일기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해 본인의 일상을 공유해주세요!


내 소중한 일상 기록하고 갤럭시 노트20 받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빛을 되찾은 날, 광복절. 유플러스가 75주년 광복절을 기억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