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R 이벤트] U+VR로 집구석 세계 여행하고 커피 마시자!


유럽부터 동남아시아까지, 많은 분들이 올 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하셨다가 끝내 취소하시며 아쉬워하셨을 것 같은데요. 특히 여름 휴가철인 요즈음, 쉽사리 외출도 못하는 상황에서 더더욱 여행에 대한 갈증이 크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행에 대한 갈증을 느끼는 분들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한 가지 간단한 방법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하루 빨리 자유로운 일상으로 복귀할 것을 기대하며, 올 해는 VR로 가보는 생생한 랜선 해외여행은 어떠실까요? 집구석 뚜벅이의 U+VR 해외여행! 한 번 함께 가 보시죠.



먼저, 여행을 갈 때는 여권, 캐리어 등 준비 물품 등이 있듯이, 뚜벅이 랜선 여행에도 필요한 준비물이 있는데요. 바로 여행을 실감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VR 헤드셋과 다양한 VR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U+VR , 그리고 유플러스 5G 스마트폰입니다.



U+VR 앱에서는 1,500여편의 고품질 독점 영상과 공연, 영화, 게임, 웹툰 등 다양한 장르의VR 콘텐츠를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Full-HD보다 선명한 4K UHD 초고화질을 제공하고 있어 VR을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U+VR 앱의 여행/힐링 카테고리에는 ‘하루만에 보는 유럽여행’ 시리즈가 크게 눈에 띄었습니다.



그럼 한 번 감상해볼까요? 콘텐츠를 감상하는 중에 걸어 다니거나, 또 고개를 돌려 다른 풍경을 봐야 할 때가 있는데요. 더욱 실감나는 감상을 위해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루만에 보는 유럽여행 파리 편 시작 화면


VR 헤드셋을 쓰고 U+VR 앱 내 ‘VR모드를 선택하면 위의 그림과 같이 화면이 VR헤드셋 최적화로 바뀌게 되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마우스로 여러가지 아이콘을 선택해 원하는 카테고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하루만에 보는 유럽여행 시리즈의 파리 여행 편을 한 번 감상해보겠습니다.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루브르 박물관 전경


제일 먼저 가 본 곳은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인데요. 루브르 궁전을 개조하여 만든 박물관으로, 세느 강변에 있어 박물관에서 보는 강변의 풍경도, 또 강변에서 보는 박물관의 전경도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영국의 대영 박물관, 바티칸시티의 바티칸 박물관과 함께 세계 3대 박물관으로 꼽히는 만큼 그 분위기도 굉장히 웅장했습니다



다음으로, 거리 예술가들을 볼 수 있다는 테르트르 광장을 방문했는데요. 19세기 후반 마티스와 피카소, 고흐 등 유명한 화가들이 모여 형성한 예술인 마을로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테르트르 광장에서는 다양한 길거리 화가들이 관광객들의 초상화를 그려주고, 또 이를 흥미롭게 바라보는 식당과 카페의 손님들을 볼 수 있어 정말 실제 테르트르 광장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파리의 대표 관광명소인 퐁피두센터를 가보았습니다. 퐁피두센터는 파리 4구에 위치한 복합문화센터로, 국립근대미술관, 공공도서관, 음악연구소 등 다양한 문화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건축물의 형태도 굉장히 현대적이고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인증샷을 남기는 장소로 유명한데요. 센터 앞 광장에 앉아 풍경을 감상하는 사람들부터, 센터 앞을 바삐 오가는 사람들까지 여러 사람들의 모습을 보니 활력이 돋는 듯했습니다.

 

U+VR과 함께하는 랜선여행, 어떠셨나요? U+VR 앱을 통해 직접 가본 것처럼 생동감 넘치는 파리 여행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직접 가지 못하는 상황이지만, 이렇게 실감나는 콘텐츠로 간접적으로나마 여행을 할 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이러한 다양한 콘텐츠들은 U+5G 고객이라면 누구나! U+VR 앱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 U+5G U+VR을 한 번도 이용하지 않은 모든 고객분들께 첫 방문 선물인 VR콘텐츠 3000원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니, U+VR 앱에 접속하시고 3000원 쿠폰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U+VR 앱에서 10편의 콘텐츠 감상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U+VR 앱과 함께 10개 지역의 세계여행을 간편하게 떠나 보시고 시원한 아이스커피도 선물로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U+VR 방문 이벤트는 8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U+VR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소소한 선물도 놓치지 마세요!


U+VR 첫 방문 이벤트 자세히 보기


U+VR 앱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U+VR 앱 설치하기 (원스토어)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다재다능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S펜, 어디까지 써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