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LG유플러스 UX 신입사원 채용연계 공모전 안내


LG유플러스에서 2020 UX/디자인 직무 신입사원 채용연계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고객가치 발굴을 주제로 출품작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입상자에는 상금을 포함한 LG유플러스 채용 시 서류 전형 등의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볼까요?

 

1.    모집대상


LG유플러스 UX신입사원 채용연계 공모전은 4년제 대학 기준 20212월 이전 졸업예정 또는 경력 2년 미만의 기 졸업자(전공무관) 분들이라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채용연계 공모전이기 때문에 LG유플러스 UX신입사원 채용 전형에 참석할 수 있고 20211월 입사가 가능한 분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

 

2.    공모분야



공모 분야는 크게 디자인, UX/UI, 그리고 고객 인사이트 등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세 분야 모두 앞으로 머지않아 다가올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춰 기획을 기본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럼 분야별로 상세 공모전 주제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먼저 디자인 분야의 경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용 가능한 신규 서비스 UX/디자인 제안을 주제로 공모하실수 있습니다. UX/UI 분야의 경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새로운 고객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및 UX 전략/기획 제안을 주제로 공모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고객 인사이트 분야의 경우,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시장 환경 변화를 대응하기 위한 고객 인사이트 제안을 주제로 공모하실 수 있는데요. 각 분야마다 제출 형식과 분량이 다르니, 본인이 참가하고자 하는 분야의 세부 조건을 잘 확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원자 당 한개의 모집분야만 지원 가능하며, 한 작품만 제출 가능한 점 꼭! 참고해주세요


3.    수상 특전



최종 결과에 따라 Gold, Silver, Bronze 등 세 가지 수상 특전이 각각 3인에게 부여됩니다. Gold 상을 수상하는 3인에게는 상금 100만원 및 상장, Silver상을 수상하는 3인에게는 상금 50만원 및 상장, 그리고 Bronze를 수상하는 3인에게 상장이 부여됩니다. 이와 더불어, 공모전에 참가하여 입상을 하는 분들은 모두 UX신입채용 지원자격 및 서류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상자 외에도 우수작으로 뽑힐 경우 UX신입채용 지원자격 및 서류 면제 혜택의 기회가 부여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진행 절차



8/31부터 9/18까지, 3주간 진행되는 공모전은 9 4주차 수상작 발표를 시작으로, 102주차 인적성검사와 AI영상면접을 거쳐 실무면접으로 이어집니다. 면접에 합격하신 분들은 11월 중 인턴십에 참가하시게 되며, 12월에는 임원 면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임원 면접까지 합격하시는 분들은 20211 1일부로 LG유플러스에 정식으로 입사하게 됩니다.

 

공모전을 통해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만큼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LG유플러스 UX신입사원 채용연계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LG유플러스 UX신입사원 채용연계 공모전 참여하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1인가구 필수템 추천! 우리집 지킴이 EASY로 걱정없이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