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아이 운동하는 모습 뽐내면 TV 출연의 기회가! U+tv 스마트홈트 고객 참여 이벤트

어린이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오늘! 밖에서 신나게 뛰어놀아야 할 아이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만 머무르는 것을 보면서 집에서도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활동이 없을까하고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U+tv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이라면 스마트홈트를 통해 우리 아이와 함께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데요. 부모님과 함께 성장체조를 즐기는 우리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LG유플러스에서 스마트홈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Event] 우리 아이 운동하는 모습 찍고 U+tv 출연의 기회까지!

해당 이벤트는 운동을 좋아하는 만4~ 12세의 U+tv스마트홈트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스마트홈트를 따라 운동하는 모습을 뽐낸 고객님 네 분께는 스마트홈트 키즈 콘텐츠출연 기회를 드립니다. 기존의 이벤트 경품과는 다른 색다른 혜택이라 솔깃한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4 14()부터 5 23()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을 참가상으로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U+tv에서 스마트홈트를 실행한 후, 성장체조를 보면서 신나게 운동하는 우리 아이의 모습을 촬영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스마트홈트 #U+tv에내가나왔으면 #유플러스 #유플피플과 함께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에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아이가 운동하는 모습이 잘 보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하니 아이의 동작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카메라에 담아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링크와 함께 당첨 시 연락 받을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응모 완료!

 

 

스마트홈트를 이용할 수 있는 모델 및 자세한 내용은 유의사항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U+tv 스마트홈트에서는 어린이 성장체조뿐만 아니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홈트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스마트홈트와 함께 온가족 건강 챙겨보는 건 어떠실까요?

 

U+tv 스마트홈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iPhone12 퍼플 출시! ‘아이폰은 LG유플러스에서’, 그 이유를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