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IO X+U의 오리지널 시리즈 <밤이 되었습니다>를 웹소설로 볼 수 있다니?!

 

 

저주받은 수련원에 고립되어 종료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등학교 2학년 3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STUDIO X+U의 오리지널 시리즈 '밤이 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웹소설로 출간되었습니다! 기존 오리지널 시리즈와는 어떤 점이 다른 지, 함께 살펴보러 갈까요?!

       

 

STUDIO X+U 오리지널 시리즈 <밤이 되었습니다> 웹소설로 재탄생!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스튜디오 엑스플러스유)U+모바일tv를 통해 지난 12월에 공개한 미드폼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모두 알고 계시죠?

 

저주받은 수련원에 고립되어 종료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등학교 2학년 3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U+모바일tv, U+tv뿐 아니라 넷플릭스 공개 후 5주간 10위권을 유지하며 최고 순위 2, 드라마 부분 1위까지 기록했다는 사실!

 

또한 웨이브, OCN 등에서뿐 아니라, 미주, 유럽, 일본, 태국, 대만, 동남아시아, 홍콩 등 해외 OTT에서도 시청자들을 만나며 드라마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이러한 인기에 보답하고자 '밤이 되었습니다'를 응원해 주셨던 팬분들을 위해 2학년 3반 학생들의 뒷이야기들을 다룬 '밤이 되었습니다' 웹소설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웹소설에서는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주인공들의 감정선과 배경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특히 밴드 동아리 멤버 개개인의 성격, 주인공 윤서의 시선에서 바라본 준희에 대한 묘사, 이해할 수밖에 없는 다범의 숨겨진 사정과 소미의 짝사랑과 질투에 대한 이야기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도 밤이 되었습니다의 여운에서 허우적대고 계신 분들 모두 카카오페이지로 고고고!

 

 

LG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아래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지에서 '밤이 되었습니다' 웹소설을 10편 이상 감상하신 독자분들을 추첨하여,

10명에게 밤이 되었습니다 한정판 굿즈(2학년 3반 반티 - 색상/사이즈 랜덤)를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4 2 13() ~ 3 12()

 - 당첨자 발표 : 20243 13() 개별 고지

 - 카카오페이지 '밤이 되었습니다' 보러가기 >

https://link-page.kakao.com/open/content?series_id=63577590

 

밤이 되었습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해 주세요.”중간고사가 끝나고 간 수학여행에서 갑작스럽게 모두의 핸드폰에 깔린 의문의 ‘마피아 게임’ 앱. 바로 눈앞에서 같은 반

page.kakao.com

 

 

*이벤트 유의사항

- 경품 전달은 '주식회사 젤라블루'에서 발송을 대행하며, 경품 전달을 위해 당첨자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당첨 안내는 알림톡으로 발송되며, 해당 알림톡을 삭제, 혹은 유효기간 내 미입력할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톡에서 사용하는 계정이 다르거나,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당첨 안내 및 정보 수집이 불가합니다.

- 경품 후드티의 경우 색상/사이즈가 랜덤 발송됩니다.

- 경품은 기타 사유로 인해 동급의 다른 경품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스튜디오 엑스플러스유)가 선보일 다양한 작품들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밤이 되었습니다> 공개! 시청을 원하시면 고개를 들어주세요.

U+모바일tv 오리지널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로 저주받은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