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렛을 돌리면 LG그램이 찾아옵니다! U+멤버십 행운의 위켄드


유플러스 사용자라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U+멤버스 앱, 알고 계셨나요? 오직 유플러스 고객님을 위한 할인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앱인데요. 유플러스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중 역대급 경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행운의 위켄드가 더 새로워진 경품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행운의 위켄드는 매주 주말마다 응모할 수 있는 U+멤버십 이벤트 혜택이며, 한 달 동안 총 네 번의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9, 새 학기의 시작과 재택근무 등 다른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런 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하여 이번 9월 이벤트는 실생활에 유용한 경품 위주로 준비되었다고 하네요!



언택트 환경에 언제 어디서든 작업이 가능한 LG 그램이 매주 3대씩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과 집콕하면서 즐길 수 있도록 G마켓 또는 옥션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이랜드몰 온라인 쇼핑 할인권도 준비했어요



 경품

 LG 그램 15인치 노트북 (매주 3)

 GS 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5천 원 (매주 1,500)

 스마일캐시 3천 원 (매주 3,000)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L 1 50% 할인 (매주 10,000)

 이랜드몰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권 (매주 60,000명)



9월 행운의 위켄드 룰렛 이벤트는 9 4()부터 9 27()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일요일 오후 9시까지 언제든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언택트 시기에 최적화된 경품으로 주말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실 수 있겠네요. 주말마다 참여할 수 있으니, 총 네 번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받아 가세요



유플러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경품을 단 세 번의 터치로 받을 수 있습니다! U+멤버스 앱 내에서 오른쪽 상단 메뉴 [] 버튼을 클릭한 뒤, [Thank yoU+]를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행운의 위켄드] 배너를 누르시면 바로 참여 가능하십니다. 룰렛만 돌리면 경품이 쏟아져요! 경품 당첨 유무는 참여 직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U+멤버스 앱 실행 후 오른쪽 상단 메뉴 [≡] > [쿠폰] > [내쿠폰] 에서 해당 쿠폰 확인 후 유효기간 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U+멤버스 앱 행운의 위켄드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모바일 APP)


5만 원 이상 경품에 대한 제세 공과금(물품가의 22%) LG유플러스가 부담합니다.

※ 법인폰, 선불폰, 알뜰폰, 태블릿 및 스마트 기기 요금제 이용 고객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당첨을 취소합니다.

※ 당첨자는 U+멤버스 앱 내 [내쿠폰]에서 경품 별 사용기간 및 방법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낮 12, 오후 1~6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유기동물을 돕는 가장 간단한 방법, 유플러스와 댓글로 기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