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족을 위한 빈 집 보안 지킴이, 이벤트 참여하고 캠핑용품도 받아가세요!

최근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따라 레저 활동을 즐기는 캠핑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만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집을 자주 비우게 되면서, 빈 집의 보안 역시 캠핑족이라면 신경 써야 할 부분일 텐데요. 캠핑족들의 우리집 보안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LG유플러스와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함께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기념 캠핑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왔습니다. 빈 집 걱정 없이 캠핑을 즐기고 풍성한 경품도 챙겨보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월 8,800원에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 녹화 및 양방향 음성통화가 가능한 맘카 Easy, 현관문이나 방문, 창문의 열림•닫힘을 감지해 알려주는 도어센서,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동작감지센서로 구성된 홈 보안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홈 IoT 패키지인 우리집 지킴이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가격을 낮춘 구성으로 집 보안에 관심있는 분들이 찾고 있죠!

 

주요 기능으로는 침입 감지 시 영상 자동 녹화 및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는 '실시간 보안', 알림 받은 즉시 원터치로 경찰서에 신고가 가능한 '112 간편신고', 고객이 집에 들어오면 CCTV의 영상 기능이 꺼지는 '사생활보호 설정', 그리고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15초 영상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타입랩스 영상' 등이 있습니다또한 KB손해보험을 통해 도난사고, 화재사고에 대한 보험 보상도 지원됩니다.

 

전국 19개 코베아 매장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경품 이벤트는 918일부터 10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 7일입니다지금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이벤트에 응모하고 캠핑족의 취향을 저격하는 캠핑용품으로 준비한 푸짐한 경품도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경품 당첨 인원
코베아 고스트 텐트 2명
코베아 트랙돔 EX 텐트 5명
와우패밀리 텐트 10명
코베아 큐브 버너 4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3,000명

 

이와 함께 LG 유플러스는 10 31일까지 LG 유플러스 매장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고 응모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1), 아이패드 프로(20), 에어팟 프로(50), 신세계 상품권(1,000)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매장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홍보영상 시청 시 몰카감지 카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 더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날개를 단 LG 윙! ‘스위블모드’라서 가능한 3가지 기능은?